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국지사 임현조 열사, 그대를 영원히 기억해 주겠네..
    달을파는아이 2008. 6. 7. 02:34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울한 날이 계속 되던 한달.. 애국지사 임현조 열사께서 구국에 앞장 스셨습니다.  그는 뉴또라이트 회원인척 활동을 은밀히 하셨지만 사실은 우리 국민의 트로이 목마셨습니다.

    엄청난 내공으로 일언에 뉴또라이트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신공을 펼치셨으니.. 국민들이 너도 나도 임현조열사를 부르짓습니다.


    임현조! 임현조! 풉.. 임현조!


    뉴또라이트에 도시락폭탄을 던지신 애국지사 임현조님의 살아생전(?) 동영상입니다. 다시 봐도 눈물이 앞을 가리는 군요..



    출처가 없는 펌글이라 저도 부득히 아게 출처를 밝히지 못했습니다. 너무나도 통쾌한 글이라 아래 달아봅니다.

    그리고, 뉴또라이트가 머하는곳인지 알고싶으신 분은 http://hanawa.tistory.com/entry/20080606004 여기로 가보시면 아주 상세히 알수 있습니다.유관순을 여자 깡패라고하는 단체죠.. 우우~~ 일본사람이 만든 단체가 아니랍니다.~ 워워~~

    펌)뉴라이트...큰일났군요...


    오늘 100분 토론에서 뉴 똘아이가 말한 내용을 미국 맥도날드 본사에 물어본 결과?
    내 질문..
    I heard that Mc donalds makes there beef patties made from beef and the internal organs and small intestine of cow (not 100% beef) into a meat consistancy when it is cooked. Is that true?
    (내가 듣기론 맥도날드에서 만드는 쇠고기 패티가 100%로 쇠고기가 아닌 소 내장과 곱창을 같이 넣어서 만든다는게 사실이냐?)
    거기에 대한 답변.
    This is very far from the truth. The burgers are made from minced 100 percent beef with nothing else added except a pinch of salt and pepper for seasoning when cooked.
    (그것은 사실과 많이 다르다, 우리 버거는 100% 쇠고기만 사용하고 조금의 소금과 후추를 조리할때 사용한다)
    그래서 한가지더 물었다.
    Where does McDonald's get its beef from?
    (그럼 맥도날드사의 쇠고기는 어서 가지고 오냐?)
    그랬더니..
    We use mostly domestic beef to make our patties. We also import! some beef from Australia and New Zealand.
    (우리는 미국내 쇠고기를 주로 사용한다. 그리고 우리는 오스트레일이아 와 뉴질랜드에서 수입된 쇠고 기도 사용한다.)
    그래서 하나 더 물어봤다..
    How old are the cattle when theyre slaughtered?
    (그럼 니들이 정한 도축장에서 나오는 쇠고기의 연령은 어떠냐?)
    그랬더니.
    The average age of cattle going from here to slaughter is 24 months. By law, they cannot be over 30 months and enter the our burgers
    (24개월 미만의 쇠고기를 도축한다, 우리는 법의 의하여 30개월 이상의 소를 공급할수 없다)
    아주 가만히 안둬야지 뉴똘아이들.
    이제 돌아왔습니다. 좀 늦어졌내요.
    여기 시카고에 맥도날드 본사가 있습니다.
    본사에 가기전에 밥도 먹을겸 해서 맥도날드 본점에 들렸습니다. 본점이라 함은 맥도날드가 첨 생긴곳이 이곳 시카고거든요. 정확히 말하면 데스플레인....
    암튼 들어가서 햄버거를 하나 시키고 먹으면서 주위를 보니 좀 한가한거 같더군요.
    그래서 햄버거 먹고 매니저한테 물어볼말이 있다고 말했더니 뭐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여기서 말을하면 너네가 당황할수 있으니깐 잠깐 나좀 보자고 말했습니다.
    그넘이 좀 맘에 안들었는지 투덜대면서 오길래 준비한 노트북으로 100토론 캡쳐한걸 보여줬습니다.(첨에는 뭔가 하는 표정으로 나와 노트북을 번갈아서 보더군요)
    다행히 영어로 번역이 되어있는 영상을 제 이메일로 많은 분들이 보내주셔서 그걸 보여줬더니만 이게 사실이냐고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있었던 일이다. 이것떄문에 지금 한국에서 맥도날드 불매운동 조짐이 보이고 있고 여기 미국한인들도 너희 햄버거 먹지말자는 말도 나온다. 근데 네 생각에는 어떤거 같냐? 라고 하니깐.
    자 기는 첨 듣는일이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라고 하면서 왜 자기한테 이거 보여주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가기전에 배도고프고 오늘오면 못올거 같기도 해서 겸사겸사 왔다라고 했더니 잠깐만 기다려 줄수 있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뭐 기다리는거야 대수겠어요...
    30 분정도 지나니깐... 아저씨가 들어오시더군요(아저씨보단 많고 할아버지 보단 어린 애매모호한..) 그러더니 본인은 Peter Stern이거 맥도날드에서 지역 마케팅부서 부회장을 맏고있다라고 소개를 하더군요..첨에 어리버리하게 이게 지금 어떤 상황인가 생각을 해보고 속으로 이거 대박이다를 외치면서 통성명을 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눈 다음 오늘캡처한 동영상을 보여 줬습니다. 3번정도 다시보기를 한후에 제가 물어봤죠? 사실이냐? 그랬더니 웃더군요 조용히...그러면서 이사람은 뭐하는 사람이고 이건 어느 방송이냐라고 물어보더군요.(속으로는 이사람이 이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군.이렇게 생각하고...)
    그 래서 말을 했지요. 지금 보는 방송은 MBC라는 한국의 공영방송이다 미국으로 치자면 NBC....CNN..하고 비교할수 있을것이고 거기에 한 프로인 100분 토론이라는 프로그램이다 사회적인 이슈를 가지고 찬성,반대로 나눠서 토론을 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을 한후에 물어봤습니다. 혹시 한국에서 미 쇠고기 수입문제로 시끄러운데 알고있냐? 라고 그랬더니 잘 모른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설명을 좀 해주고 오늘 내가 본사로 갈려고 했던이유를 설명 했습니다.
    그 프로에서 오늘 임헌조라는 사람은 한국의 보수단체에 속해있는 사람이고 한국 대통령을 비롯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가입되어있는 뉴 라이트라는 단체이다. 그 사람의 발언으로 한국은 지금 맥도날드 불매 운동 들어갈려고 한다. 그리고 나도 너희 생각을 들어보고 이말이 사실이라면 고소할려고 한다...이렇게 말을했습니다.
    그랬더니 이사람이 하는말이 그말은 말도안돼는 말이고 그렇게 했다가는 자기회사는 문을 닫아야 한다라고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나도 믿고싶다 너희가 슬로건으로 내세우는게 100%쇠고기로 만든....이거 아니냐 근데 이말이 사실이면 난 너네 고소할거다.
    그사람은 계속 사실이 아니라고 설명을 해주는데(속으로는 나도 알아 임마....걍 한번 한거야) 전 계속 어떻게 믿냐? 증거있냐? 이렇게 꼬투리를 달고는 그럼 어떻게 하면 나의 궁금증이 해결이 되것냐 라고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일단 영상을 카피 했으면 좋겠다고 하더군요.(속으로 당근 아싸~~) 영상을 카피해주고 뉴라이트 전화번호랑 주소랑 그사람이름하고.....제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멜 다 알려주고 어떻게 할거냐고 물어봤지요.
    그사람말이 일단 회사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할거지만 이 문제가 커진다면 그사람이나 그 단체를 고소할수도 있다라는 뉘앙스를 잔득 풍기더군요.
    속 으로 아싸~~삼창을 외친다음 난 이사건이 명확히 처리됐음 좋겠다라고 말하고 나 뿐만이 아니고 한국민 전체와 미국에 살고 있는 한국사람들이 이 사건을 그냥 넘어가지는 않을것이기에 너희들의 명확한 대답을 듣고싶다..그리고 그래야만 너희들 사업에 지장이 없을것이다라고 말을하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해야할일이 또 생각이 났습니다.
    일요일까지 이사건을 크게 만들어야 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좀 지능적으로 전화가 젤로 좋을거 같네요....1- 630-623-3000 이번호는 미국 본사 전화번호 입니다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이번호를 이용해주시고 한국은 한국에 있는 번호를 사용하시고 유럽이나 다른 나라에 계신 분들은 그 지역 지사번호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암튼 오늘 뉴똘아이 때문에 월척 건졌습니다....^^

    댓글

달을파는아이 @ nala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