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4일 죽은 일본 배우 이이지마 아이의 자기 죽음을 예견한 방송
    달을파는아이 2008. 12. 25. 12:36

    일본의 유명한 방송 <<런던하츠>>를 좋아하는 사람은 "가치매기는 여자"라는 코너를 안다. 지금도 여전히 인기있는 코너지만, 가장 전성기였던때는 아마 몇년전이 아닐까 한다. 한창 최고로 재미있을때 , 이이지마 아이도 있었다.

    일본 연예계에서 이이지마 아이는 특이한 케이스다. 눈에 보이지 않는 등급이 확연한 일본 연예계에서 , 거의 바닥등급에서 상급으로 올라왔기 때문이다. 일본 여자 연예인중에 가장 낮은 등급이라고 한다면, AV 배우다. AV모델은 알다시피 성행위를 연기하는 배우다. AV모델 내에서도 상당히 많은 세분화된 등급이 존재하지만, 크게 봐서 AV위에 그라비아 모델이 존재한다.

    그라이바 모델들은 영상집이나 화보집을 내지만, 올 누드는 절대찍지 않는다. 유명한 오구라유꼬도 그라비아 모델이다. AV 모델이 그 보다 한단계위인 그라비아 모델로 가는건 상당히 어렵다. 올누드로 연기하는 여자가 비키니로 갔을때, 누가 화보집을 사보겠는가?

    MC몽을 좋아한다고 화재가 된 "아오이소라"가 있다. 정말 보기 드문 케이스다. AV에서 일반 정극 영화에 출연하기도 하고,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한다. AV 모델로써 등급상승으로는 대단한 경우다.

    하지만, "이이지마 아이"는 레전드수준이다. 아오이 소라가 공중파에 등장했다고는 하지만, 거의 말도 없는 보조수준이거나 비중있는 경우는 없다. 그에 비해 "이이지마 아이"는 언제 AV였냐는듯 공중파 중심에 서있고 자기역활을 톡톡해 해냈다. 후배 AV 배우들에게는 희망과도 같은 존재다.

    그런 이이지마아이가 24일 죽음으로 집에서 발견되었다. 정확한 사인을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몇년전 그렇게 잘나가던 런던하츠를 돌연 하차했을때만 해도 단순한 휴식기인줄 알았다. 항간에는 성형중독이라든지 우울증이라든지 흉흉한 소문이 나돌았다. 나름 개성있고, 재미있는 사람이었는데 다시 방송에서 보지 못하게 된게 너무 슬프다.

     

    그런데, 흥미로운 동영상이 떠돌아 다니고 있다. 바로 이이지마 자신이 자신의 죽음을 예견한 방송을 담은 동영상이다.

    "죽어 같은 말을 들었어."

    "3년후에 이 영상이사용될지도 모르겠지만.."

     

    점을 믿지는 않지만, 조금 무섭다. 농담으로 3년후에 이 영상이 사용될지도 모른다고 한말이 진실이 되어 버렸다.


     

    아래는 방송 동영상이다.

     

    대만의 정말 유명한 점쟁이가 "없어져버려.." 라고 들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무슨말인가 해서 "연예계에서 말인가요?" 라고 물었는데, "죽을때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못해요" 라면서 울어버렸다고 한다. (출처 : http://www.yukawanet.com/sunday/2008/12/post_243.html)

    점을 믿지 않으려고 하는 1人으로써, 무섭기 그지 없는 이야기다. 방송에서는 재미있는 애피소드처럼 이야기하고 있지만, 지금은 재미있는 애피소드가 되지 못했다.

     

    다시 방송에서 보지 못하게 되어 너무 슬프고 안타깝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달을파는아이 @ nalab.kr